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, 카셰어링 그린카, 묘미(MYOMEE) 등 보유 서비스를 통해 ‘모빌리티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리더’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. 이를 위해 가치창출, 고객중심, 친환경선도를 핵심 키워드로 한 올해 사업 전략을 수립했다. 먼저 롯데렌탈은 렌탈 산업의 새해 화두를 공유, 구독경제를 넘어선 ‘가치경제’로 정의했다. 이를 통해 고객의 사용 [본문전체 2021-01-29T03:00:00]
Related posts:
- 롯데렌탈,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도입해 트렌드 주도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, 카셰어링 그린카, 묘미(MYOMEE) 등 보유 서비스를 통해 ‘모빌리티 기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리더’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. 이를 위해 가치창출, 고객중심, 친환경선도를 핵심 키워드로 한 올해 사업 전략을 수립했다. 먼저 롯데렌탈은 렌탈 산업의 새해 화두를 공유, 구독경제를 넘어선 ‘가치경제’로 정의했다. 이를 통해 고객의 사용 [본문전체 2021-01-29T03:00:00]...
- 트립닷컴, 온라인여행사 최초로 KTX 좌석 지정 서비스 도입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KTX, ITX, 무궁화 열차 예매 시 좌석지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.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교통수단 이용시 거리두기로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기존에 제공한 기차표 예매 기능을 강화한 것이다. 현재 온라인여행사 [본문전체 2020-12-29T08:49:35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대한항공, 홈페이지 싹 바꿨다…예약 절차 간소화 대한항공은 고객 개선요청을 토대로 기능과 디자인을 전면 개편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공개했다. 새롭게 선보인 대한항공 홈페이지는 △고객의 항공여행 흐름을 고려한 ‘직관적인 메뉴 구성 △핵심 기능을 중심으로 서비스 제공의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인 ‘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’이 특징이다. 우선 신규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보다 빠른 예약이 가능하다. 특히 고객의 [본문전체 2021-01-07T19:59:00]...
- [이상현의 트렌드 리포트] 여행 트렌드 자체를 바꾸고 있는 스타트업 ‘스타트업(Start-up)’은 어느새 우리 주변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말이 됐다. 이러한 신생 기업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신산업을 창출하는 동시에 기존 기업의 사업 재편과 혁신을 … 뉴스 수집 시각 :2018-06-25T01:59:00.000Z 전체뉴스 보기 : http://www.traveltime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104233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