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NEW STANDARD,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’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건 제주항공(대표이사 이석주)이 항공여행에 관한 이용자의 궁금증을 듣는 ‘제주항공에 묻다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…
뉴스 수집 시각 :2018-07-04T01:35:00.000Z
전체뉴스 보기 : http://www.ajunews.com/view/20180704095431941
Related posts:
- 제주항공, ‘제주항공에 묻다’ 캠페인 실시… “항공여행, 무엇이든 물어보세요” ‘NEW STANDARD, 여행의 기준을 바꾸다’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내건 제주항공(대표이사 이석주)이 항공여행에 관한 이용자의 궁금증을 듣는 ‘제주항공에 묻다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… 뉴스 수집 시각 :2018-07-04T01:10:00.000Z 전체뉴스 보기 : http://www.ajunews.com/view/20180704095431941...
- This New Seoul Hotel Sets the Standard of Cool in South Korea’s Buzzing Capital Launch Gallery: In Pictures: Ryse Hotel, Seoul Related stories 3 Automotive Museums That Go for the Gold in South Korea Mei Lin’s Travel Diary: The Best Places to Eat in Seoul Le Méridien Opens the Doors of its Chic New Hotel Just in Time for the Winter … 뉴스 수집 시각 : 2018-07-14T09:03:00.000Z 뉴스 본문 ... Read more...
- This New Seoul Hotel Sets the Standard of Cool in South Korea’s Buzzing Capital Launch Gallery: In Pictures: Ryse Hotel, Seoul Related stories 3 Automotive Museums That Go for the Gold in South Korea Mei Lin’s Travel Diary: The Best Places to Eat in Seoul Le Méridien Opens the Doors of its Chic New Hotel Just in Time for the Winter … 뉴스 수집 시각 : 2018-07-14T09:03:00.000Z 뉴스 본문 ... Read more...
- 한화, 여행경비 지원하는 ‘불꽃로드’ 캠페인 진행 한화그룹은 일반인에게 여행경비를 지원해주는 ‘한화 불꽃로드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. 올해로 세 번째인 이 캠페인은 참가자들이 직접 여행을 하면서 선진 문화를 경험할 수 … 뉴스 수집 시각 :2018-06-12T01:55:00.000Z 전체뉴스 보기 : http://biz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8/06/12/2018061201129.html...
- 한화그룹, `한화 불꽃로드` 캠페인…6개 분야 맞춤형 여행 한화그룹은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여행을 통해 새로운 꿈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‘한화 불꽃로드’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.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… 뉴스 수집 시각 :2018-06-12T05:59:00.000Z 전체뉴스 보기 : http://mbn.mk.co.kr/pages/news/newsView.php?news_seq_no=3556428...
- 최고의 여행 추억은 ‘맛집 발견’ #직장인 김세미(30)씨는 평소 식도락 여행을 자주 즐긴다. 여행의 성공을 ‘음식’이 결정짓는다고 생각한다. 그는 “식도락 여행을 목적으로 삼는 사람들은 맛집이 있는 곳이 곧 여행 목적지”라고 … 뉴스 수집 시각 : 2018-07-18T22:10:00.000Z 뉴스 본문 보기 : http://www.ajunews.com/view/20180719064257014...
- 최고의 여행 추억은 ‘맛집 발견’ #직장인 김세미(30)씨는 평소 식도락 여행을 자주 즐긴다. 여행의 성공을 ‘음식’이 결정짓는다고 생각한다. 그는 “식도락 여행을 목적으로 삼는 사람들은 맛집이 있는 곳이 곧 여행 목적지”라고 … 뉴스 수집 시각 : 2018-07-18T22:10:00.000Z 뉴스 본문 보기 : http://www.ajunews.com/view/20180719064257014...
- 참좋은여행, ‘칭찬 캠페인’ 전사적 실시…총상금 3000만 원 참좋은여행이 임직원의 단합을 위해 전사적으로 ‘칭찬 캠페인’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. ‘칭찬 캠페인’은 참좋은여행의 임직원과 인솔자, 협력사, 가이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… (본문 전체 10/23/2018 4:06 PM)...
- 항공여행 대중화 시대… ‘취항지’가 경쟁력이다 항공사 간 하늘길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. 항공사들은 앞다퉈 취항지를 늘리면서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모습이다. 그러나 전문가들은 차별점을 찾기 힘든 취항지 확보 경쟁은 … 뉴스 수집 시각 :2018-06-11T02:35:00.000Z 전체뉴스 보기 : http://www.etoday.co.kr/news/section/newsview.php?idxno=1630642...
- “여행 통해 꿈 실현”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…선정시 공채 서류전형 면제도 [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] 한화그룹(회장 김승연)이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여행을 통해 새로운 꿈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‘한화 불꽃로드’ 캠페인을 진행한다. 뉴스 수집 시각 :2018-06-11T23:35:00.000Z 전체뉴스 보기 : http://www.asiae.co.kr/news/view.htm?idxno=2018061208153931423&sec=it8...